-
'미스트롯' 결승 진출 최종 5인이 유출됬다. 송가인·정미어린이·홍자·김나희·정다경 확인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9. 15:04
'#미스트 로트'#결승 진출#최종 5명 이 유출됐다. #송·가인#전·미에#홍·정자#김· 나쁘지 않아!#전·다교은이 그 주인공이다. 25한 방송된 TV CHOSUN'다음날은 실수 트로트'에서는 반전의 순위 격변의 끝에 대망의 '결승 진출자 5명'명단이 발표됐다.
>
지난주에 이어'가요계 전설'남진, 김연자, 장윤정의 곡을 선정,'레전드'들의 하나:하나 코칭을 받은 하나 둘이 뜨거운 경쟁을 벌인다'준결승전 한 라운드'가 열렸다. 현재까지 순위는 '사랑하고'을 절절히 노래한 홍자가 하나는 감성적'새가슴 아프다'을 완성한 정 다교은이 2위 깔끔한 '영동 불스'을 부른 영화인 이 3위였다.이날 두리 하유비 김희진 전미아이가 차례로 무대에 올랐다. 특히 김연자의 수은등을 선곡한 정미아이는 첫 번째 소절 만에 관객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. 전문의(심사위원)는 첫 문구를 나쁘지 않은 순간 게입니다. 끝났다고 소견했어요. 단점을 찾기 힘든 무대였다고 극찬했습니다. 교루스토리 정미자는 전문의 총점 658점을 받아 홍자를 제치고 전문의 점수 하나 정도에 즉위했습니다. 또 하나 라운드 결과가 발표되면 온라인 대 국민 투표의 점수와 전문의 점수, 여기에 관객들의 점수까지 합산한 결과 한 라운드 최종 순위는 하나 정도는 정미 아이, 2위는 홍자, 3위는 송가의 이 차지했습니다. 높은 관중 점수로 하나위를 차지한 전미아는 매우 기쁨을 느꼈다. 이렇게 한 곡에 푹 빠진 게 첫 소음이었다. 뭔지 모르는 뭔가가 말소음에서 올라왔다며 기쁨의 눈물을 흘렸다.
>
한 라운드가 마지막 자신고'준결승전 2라운드'이 개시되었다. 2라운드는 도전자 두 사람이 짝을 지어 올린 무대를 듣고 둘 중 한명에게만 투표를 하고 결과를 집계하는 방식이었다. 도전자들은 뽑기로 짝을 정한 뒤 함께 버릇하고 노래를 부르며 상대방을 이기고 표를 얻기 위한 노력을 해야 했습니다. 출연자들은 사활을 건 무대를 준비했고 전문가들도 완전 전쟁입니다라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. 특히 2차전은 전문가들이 각자의 판단을 할 뿐으로 점수를 내지 않고 오로지 관객 300명의 투표의 점수만 반영하는 예측 불허의 룰이 선언되어 현장의 긴장을 올렸다. 정미애기-두리를 시작으로 하유비-강예슬, 숙행-정다경, 김희진-박선영이 한 팀을 이뤄 우열을 가리기 힘든 박빙의 듀엣 무대를 펼쳤다. 특히 장윤정의 '콩깍지'로 무대에 오른 홍자와 김자니가 주목받았다. 이 노래는 특유의 호소력 강한 목소리로 곰탕보이스라 불리는 홍자와는 거리가 먼 발랄한 세미트로트여서 관심을 끌었다. 무대가 마지막 자신고, 김 쟈싱 신기한 전문가들의 선택으로 7:0에서 압도적 지지를 얻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. 홍자는 맞지 않는 옷을 입은 것 같았다는 아쉬움을 샀다. 마지막으로 송가인과 김소유가 김영자의 '정말입니까'를 불렀고, 두 사람은 간절한 감성과 호소력 강한 목소리로 감동을 주었다. 원곡자인 김영자는 "이 곡은 아내의 실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알리고 꿈을 이뤄준 노래다. 그때 이 노래를 부르는 겁니다.꽤 어려웠는데 두 분이세요.잼열 더 잘 불러줘서 감동받았어. 고맙다며 눈물을 보였다.
>
모든 무대가 마지막 인고, 마침내 한 라운드 합계 점수와 2라운드 관객의 점수를 포함한 준결승 레전드 미션 최종 결과가 발표됐다. 결승 진출자는 총 5명.하나쯤은 송카인으로 돌아갔다. 그녀는 관객의 점수 204표를 받으며 3위에서 한 계단 위에 카미 요은후와은, 역전의 여왕이 됐다. 그 때문에 2위는 정미 아이, 3위는 홍자, 4위는 돈과 인사!5위는 정 다교은이 차지했습니다. 준결승 미션을 마치고, 장윤정은 "여기 있었다 하나 2분 모두 잘했다. 한국의 마스터들이 감격했을 정도다. 기쁜감정으로 축하해주고 미래를 굳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정말 수고했다며 격려의 박수를 보냈다. 온 5월 2일 방송분에서 '한개 값 오류 트로트'이 자결한다. 한개 값 오류 음반은 우승 상금 3천만원으로 히트 작곡가 조영수의 신곡 하나 00회 이상의 행사를 보장 받게 된다. 5명의 결승 후보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중심, 과연'하나 값 오류 트로트'의 타이틀을 거머쥐게 된다 영광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그와은심이 쏠리고 있다.